<제공=잡코리아>

10월 둘째 주 한화생명보험, 한국동서발전, 넥슨코리아, SPC그룹 등이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한화생명보험에서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17일 오후 3시까지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상품계리, 자산운용, IT 부문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군필 혹은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화생명보험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은 한화생명보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동서발전은 사무, 발전, 화학, IT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사무, 발전(기계, 전기), 발전(안전), 화학, IT부문 신입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1차 필기전형, 2차 필기전형,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입사지원은 21일 12시까지 한국동서발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국동서발전은 이번 채용을 통해 총 62명의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한국동서발전 자기소개서 전형은 학점보다 실제 경험과 활동을 중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넥슨코리아도 25일 오후 5시까지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아트, IT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 게임사업, 경영지원 각 부문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학력, 전공, 학점은 무관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역량 TEST,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넥슨코리아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은 넥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PC그룹은 19일 오후 6시까지 주요 계열사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삼립식품 삼립GFS, 파리크라상, 비알코리아, SPC, SPC네트웍스, SPC클라우드 각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최종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SPC그룹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은 SPC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N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