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 외식 등 22개 브랜드

농림수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을 위해 원예농산물, 전통식품, 기능성식품, 식품, 외식 등 5개분야 22개 브랜드를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은 산지 및 소비지의 경쟁력 있는 농식품 브랜드를 선발 및 시상함으로써 농식품 브랜드파워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모집 자격은 최소 1년이상 생산-판매중인 농식품 브랜드를 보유한 개인 및 법인 사업자로, 쌀ㆍ수산물ㆍ축산물ㆍ전통주류를 제외하고 업체당 1개 브랜드의 출품이 가능하다.(www.aT.or.kr 공지사항 참조)

모집기간은 8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총35일간이며, 접수처는 aT 식품진흥팀이다.(문의 : 02-6300-1704, 이메일 접수 : at1704@naver.com)

이번 선발은 9월까지 서류접수 및 서류평가를 진행하고, 이어 10월과 11월에는 브랜드 인지도 및 현장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농식품부는 “선발된 우수 브랜드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수상제품(업체) 매출증대를 위해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제품 판촉 추진과 일간지 등에 특별 기획기사를 게재하여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