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빈 샴푸와 섀도 팔레트 등 베스트셀링 제품 스페셜 기획세트로 선봬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링 제품을 스페셜 기획세트로 구성한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시즌 한정판으로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두피와 피부를 위한 제품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까지 총 4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눈 내리는 풍경을 담은 트리 장식 볼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 중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기획세트’는 손상된 머릿결 관리에 제격이다.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정콩 추추물과 흑미,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증정용으로 함께 구성된 샴푸 브러시로 두피를 충분히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퍼퓸 드 네이처 선샤인 베리 보디 기획세트’는 풍부한 보습감의 보디 케어 제품으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함유된 보디 워시와 시어버터 성분의 로션, 증정용 샤워볼로 구성됐다.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9가지 컬러와 젤리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화사한 메이크업에 유용하다.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