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Ruu) 논현' 상업시설 전면부
'루(Ruu) 논현' 상업시설 전면부

서울세관사거리에 H&B 컨셉트를 중심 ‘여성특화’ 상업시설로 조성되는 '루(Ruu) 논현'이 분양에 나선다.

루(Ruu) 논현은 지하 2층에 들어설 수영장·사우나·헬스장 등 스포츠 시설과 연계한 하이엔드 뷰티클리닉 등 'Health & Beauty' 컨셉트가 핵심이다.

각 층별 테마는 핵심 컨셉트에 따라, 여성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단차로 인해 후면부가지상에 노출된 지하 1층의 테마는 ‘스파&헬스케어’다. 스파와 개인PT·필라테스·플라잉 요가 등은 물론 태닝 ·에스테틱·윤곽관리 등 헬스케어 업종을 유치할 예정이다.

지상 1층에는 화장품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고급 커피 전문점·스타쉐프 레스토랑·와인바·브런치 카페 등 F&B 업종과, 필수시설 등을 유치할 방침이다. 또, 지상 2층에는 바디·스킨·헤어 등 ‘하이엔드 뷰티클리닉’ 관련 업종 유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루(Ruu) 논현은 대로변 입지를 통한 높은 가시성과, 특화 단지 외관을 통한 높은 시인성도 갖출 계획이다. 단지 외관은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과 격조 높은 상업시설 루(Ruu) 논현에 걸맞도록 고급 수입 외장재 세라믹 패널을 적용할 계획이다.

또 상업시설 내부도 북유럽 감성을 더해 격조 높은 공간으로 꾸며진다. 첨단 LED 조명 등 다양한 빛과 조명, 오브제를 활용해 북유럽과 북극 등지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 (북극광) 를 구현, 아이슬란드 특유의 감성을 담아낼 계획이다.

루(Ruu) 논현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5-8번지 (9호선 삼성중앙역 5번출구)에 마련된다.

한편, 루(Ruu) 논현은 청담동 명품거리·압구정 로데오·신사동 가로수길 등 패션·뷰티 인프라가 잘 갖춰진 상권을 가까이 하는 만큼 상권 시너지가 극대화될 전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