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은 이번 겨울 여러 캠퍼스에서 '토익 점수 잡아줄 1등 선생님 맞히기!' 게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토익 점수 잡아줄 1등 선생님 맞히기! 게임은 총 3세트로 진행된다. 세트마다 주어진 시간 동안 강사의 얼굴과 이름을 매치하는 게임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게임 시작 전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 소개 영상을 30초간 시청하고, 영상 속 강사의 얼굴과 이름을 기억해야 한다. 게임 클리어 혜택으로는 '토익 적중교재(*비매품)'가 제공된다. 또 점수대에 따라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겨울방학 캠퍼스 어택은 마무리됐지만, 해커스어학원에서는 각 TEST 별로 20년 1~2월 수강신청 우선권과 다양한 고퀄리티 무료 혜택이 제공되는 겨울방학 무료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겨울방학에는 상반기 취업을 목표로 하여 고득점을 달성하고자 하는 많은 수강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인기 강의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누구보다 빠르게 무료 예약을 해야 한다.

무료 예약은 해커스어학원의 인기 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이를 통해 수강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무료 예약을 통해 수강신청 우선권을 증정하는 곳은 해커스어학원이 유일하다.

강의 무료 예약은 해커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수강등록 방법과 배치고사 일정 등에 관한 내용은 메일로 받아 볼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겨울방학 토익 무료 예약 시에는 1, 2월 종합반 수강료 1만 원 지원권/해커스 토익 함정 BEST 30(*비매품)이 제공된다. 또 토스·오픽(OPIc)/텝스(TEPS)/중국어/일본어/토플(TOEFL)/아이엘츠(IELTS)/GRE/기초영어 수업에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 관계자는 "토익부터 제2외국어인 중국어와 일본어까지, '해커스 스타강사'와 함께라면 이번 겨울 당신의 잠재된 실력을 100% 끌어올릴 수 있다."며 "해커스가 다년간 검증한 고득점의 비결은 레벨별, 영역별 세분화된 해커스 스타강사의 강의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달성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