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후기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좋아요' 순으로 호텔 숙박권 등 증정

(사진=롯데호텔 제공)
(사진=롯데호텔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에이스(ACE, Active&Creative Entertainer) 프로그램’을 아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호텔 측은 쿠킹 클래스 ‘산타의 케이크 만들기’나 아트 클래스 ‘겨울 리스 만들기’ 등 총 25종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키즈 캠프’는 아이들 입맛에 맞춘 점심·저녁이 제공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활동적인 체험들로 짜임새 있게 구성돼 있어 인기다.

별다른 여행 준비 없이도 에이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하루 종일 신나는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호캉스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상기 프로그램들은 모두 내년 2월29일까지 운영된다.

프로그램을 이용한 뒤 SNS 후기를 작성하면 알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개인 계정에 에이스 프로그램 체험 후기를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후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2020년 12월까지 매달 작성된 후기 중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작성자 순으로 롯데호텔제주 1박 무료 숙박권(1명)과 스타벅스 커피 음료권(5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