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 신도시 구래역과 양촌역의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 '샹보르 영무 파라드'가 분양에 나선다.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3면코너의 가치 있는 입지를 자랑하며, 338대의 넉넉한 주차시설, 전세대 발코니와 일부호실에 제공되는 테라스 등 여유로운 서비스 면적을 갖췄다.

또 환기성이 우수한 중정 설계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대회의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물론, 하역장과 Drive- In 시스템도 완비해 화물차 진입과 물류이동의 편의를 높였다.

단지는 김포도시철도가 원활하게 운행되고 있는 만큼 대중교통 이외에도 물류 이동에 중요한 도로 교통 환경에도 우수하다. 인근에 수도권 제2순환도로 대곶IC가 위치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지역 이동이 용이하다.

여기에 이주기업에게 법인세를 4년간 100% 감면 해주는 등 다양한 세제 혜택도 마련됐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최대 90%까지 은행 대출이 가능하다.

해당 관계자는 "현재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는 인천~김포 구간은 이미 운행 중에 있으며 2026년에는 김포~파주 구간도 개통돼 지역 간 이동이 더 확대되는 만큼, 김포 한강 신도시의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사통팔달의 수익형 부동산 블루칩으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복합업무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에 위치해 투자 가치가 좋은 만큼 많은 분양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부분도 있다"고 전했다.

김포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201-1, 2에 들어서게 되며, 홍보관은 김포시 구래동 6880-2 엠스퀘어 701호에 위치해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