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만 구독자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가 제품 제형과 컬러 개발에 참여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에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구독자 25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Sydney)’가 제품 제형과 컬러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시드니는 신제품 모델로서 향후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함께 나설 예정이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특색 있는 컬러지만 일상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게 특징이다.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자연스럽게 번진 듯한 블러링 효과를 더해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되고 입술 굴곡에도 들뜨지 않고 균일하게 발린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대표 컬러는 뷰티 유튜버 시드니가 추천하는 ‘시드니 레드’와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메이플 로드’이다. 시드니 레드는 자연스러운 생기와 혈색을 부여해주고, 메이플 로드는 말린 단풍 빛의 진한 레드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후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랄라블라 일부 매장과 랄라블라몰을 통해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