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농산물품질관리사 필기+실기 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합격 패키지 강좌와 함께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농산물품질관리사란 농산물의 등급을 판정하고 농산물의 출하시기를 조절하며, 품질관리기술 등에 대한 자문 및 농산물의 품질 향상 또는 유통 효율화에 필요한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 자격인을 말한다.

자격 취득 시 농협, 농산물품질관리원 및 농림축산식품부 등의 공공기관으로 진출할 수 있고 사기업 취업으로는 농업 관련 유통회사 및 식품업체 취업이 유망해 농업 분야 취업을 목표로 하는 20~30 청년층과 40~60 중장년층에게 모두 인기가 높은 자격증이다.

에듀피디의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농산물품질관리사 1차 필기 시험과 2차 실기 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 중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75%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에듀피디의 농산물품질관리사 강의 커리큘럼은 이론+문풀+기출해설 등의 올인원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1·2차 종합반 패키지’와 ‘1차 패키지’ 및 과목별 단과반 등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수험생은 수험계획과 학습 필요도에 맞춰 선택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인 김봉호, 이영복, 손송운 교수가 맡아 최신 출제 방향에 맞춰 기본 이론부터 주요 개념과 필수 법령의 최신 개정사항까지 반영하여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주며 학습한 내용을 출제예상 문제 풀이 연습을 통해 실전대응력을 높여주는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특히 에듀피디의 농산물품질관리사 합격패키지 과정은 지난해 치러진 농산물품질관리사 1차 필기시험에 한해 당사 농품사 패키지 수강생을 대상으로 집계한 결과 필기 합격률 86%를 기록했다.

에듀피디 관계자는 “에듀피디는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학습 커리큘럼을 매년 업데이트하고 일대일 맞춤 학습 플래너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자의 학습 능률을 높이고 오로지 수험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기시험 합격률 86%라는 기록이 가능한 것”이라며 “농업 분야 공공기관 취업을 목표로 하는 20~30 취준생 및 은퇴 후 재취업을 준비하는 40~60 중장년층까지 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 취득에 도전하고자 한다면 에듀피디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수강료 할인 혜택을 통해 자격증 취득과 취업 목표 모두 달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지난해 농품사 1차 필기시험 합격률 86%를 기록한 1차 필기+2차 실기 전 과목 강좌의 커리큘럼 및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