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제공)
(해커스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해커스 사회복지사가 더 많은 수험생이 해커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100% 당첨되는 사회복지사 수강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해커스 사회복지사 수강 후기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항목당 5줄 이상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 우유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BHC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저출산,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사회복지사 채용 정책 강화로 사회복지사로 진로를 결정하는 사람들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 사회복지사는 사회복지사 인기 강의 패키지인 ‘0원 단기합격반’과 이외의 다양한 패키지를 운영하며 학습자의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다.
 
해커스 사회복지사의 ‘0원 단기합격반’은 환급반 강의로 사회복지사 시험에 합격 후 합격 인증을 하고 합격 후기를 작성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제세공과금 제외)해준다.

강의 커리큘럼은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해설강의 등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 사회복지사 1급 인강은 해커스 사회복지사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한/권/완/성 해커스 사회복지사 1급 교재를 활용한다. 해당 교재에는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8 영역 강의 내용 중 학습자가 꼭 봐야 하는 개념들과 중요 합격 포인트가 담겨있다.
 
추가로 ‘0원 단기합격반’ 수강생은 사회복지사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
 
현재 해커스 사회복지사는 학습자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패키지 가격을 최대 61%까지 할인해 제공하며, 교재 구매 시 ▲해커스 사회복지사 1급 강의 10% 할인쿠폰 ▲해설강의 0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커스 사회복지사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과 관련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강의 중 궁금한 점은 1:1 학습 Q&A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강의는 100%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모바일 강의 또한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학습자는 시간,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해커스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포함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청소년지도사 2급 자격증 등을 취득할 수 있는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따는 법, 평생 교육사 자격증 취득 방법,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법 등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2급 실습, 평생 교육사 실습, 보육교사 실습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