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사진=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이태원 클라쓰 몇부작, 웹툰 원작 결말, 후속,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시청률, OST등이 관심을 받고 있다.

22일 방송된 '이태원 클라쓰' 8회에서는 박서준이 장가의 방해로 위기를 맞이했다. 단밤 가게가 있는 건물을 사들인 유재명(장대희) 회장은 자신의 아들 김동희(장근수)를 돌려보내고 무릎을 꿇고 사과한다면 계속 장사를 할 수 있도록 해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박서준은 그 말에 따르지 않았고 김동희 문제로 김다미(조이서)와도 갈등을 빚었지만 '가게는 사람'이라는 자신의 소신을 지키는 모습으로 단밤 멤버들뿐만 아니라, 보는 이도 감동케 했다.  
 
이 밖에도 박서준은 그동안 장가의 주식을 사들이며 유재명을 향한 복수를 계획해왔던 투자금 중 10억을 회수하고, 그 돈으로 다시는 누구도 단밤과 자기 사람들을 위협할 수 없도록 건물을 매입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담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원작이 웹툰이며 등장인물로는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김혜은, 안보현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원작 웹툰 이태원 클라쓰 결말은 줄거리에 따르면 해피엔딩 결말을 맞이한다.

이태원클라쓰 시청률은 8회 기준으로 12.6%를 기록했으며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한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총 16부작이며 후속으로는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등이 열연을 펼치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방송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