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제공)
(해커스어학원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강남 아이엘츠(IELTS)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은 아이엘츠 라이팅 1위 스타강사인 Jen 강사가 아이엘츠 고득점 꿀팀을 밝힌다고 24일 밝혔다.

해외대학교/대학원, 유학, 어학연수, 취업, 워킹홀리데이 등을 준비하기 위해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이엘츠 시험의 4가지 영역 중 IELTS Writing은 시험 응시자의 국적과 관계없이 가장 낮은 평균점수를 보이는 파트이다.
Jen 강사에 따르면 아이엘츠 라이팅은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영역이며, 고급문장 구사력을 배양해야 한다.

Jen 강사는 “알고 있는 문장도 써봐야 한다”며 “IELTS Writing은 말이 아닌 논리적인 글에 어울리는 문장구조로 작성하고, 어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아이엘츠 라이팅 유형별 논리를 이해하고 적용하는 연습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

Jen 강사는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 유형의 특징을 이해하고 각 유형 논리의 특징과 흐름을 익힐 것을 강조했다. 또 논리구조의 틀을 익힘으로써 빠르게 글의 구조를 그려내고 글을 완성할 수 있도록 훈련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주제별로 아이디어를 정리해야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어떤 주제가 출제되더라도 해당 주제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구체적인 예시와 함께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실전에 적용하는 연습과 훈련도 중요하다. 실전과 유사한 환경에 적응하며 외운 내용을 꺼내어 써보는 연습이 필요하다.

암기한 내용과 출제된 문제의 연관성을 빠르게 찾고 요령껏 주제에 접근하는 훈련을 하고, 개별 피드백을 통해 실력점검을 해야만 실전에서 당황하지 않고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Jen 강사를 포함한 아이엘츠 영역별/레벨별 전문 강사진의 강의로 수험생의 아이엘츠 고득점 달성을 돕고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3월 아이엘츠 강의 수강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신청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IELTS 첫 수강 시 ‘빈출 1순위(*비매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엘츠 점수보장반 수강 시 수강료의 10%를 지원하고 있다.

또 3~4월 동시 등록 시 Academic Writing 특강 영상과 수강료의 5%를 지원(*일부 강좌에 한함)하며, 3월 아이엘츠 수강생 누구나 종합청취 강의 수강료의 10%와 라이팅 첨삭 50% 지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IELTS 주관처인 영국문화원에서 인증한 아이엘츠 공식 시험 접수처이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IELTS 시험 접수가 가능하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시험 접수를 하는 경우 IELTS 실전 리딩 모의고사와 각종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1위 해커스 공식접수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한 뒤 접수증 사본과 본인 확인 정보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층 데스크에 제출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고로 2020년 아이엘츠 시험일정(*Paper IELTS 기준)은 3월 5일, 3월 7일, 3월 14일 등으로 예정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