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은지구 A4·A7블록 동시 분양…'자이' 브랜드 타운 형성

DMC리버파크자이 투시도 (GS건설 제공)
DMC리버파크자이 투시도 (GS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이상윤 기자] GS건설이 고양 내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 등 2개 단지를 선보인다.

11일 GS건설(006360, 대표 허창수, 임병용)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4블록과 A7블록에서 ‘DMC리버파크자이’와 ‘DMC리버포레자이’ 2개 단지를 내달 동시에 선보였다.

A4블록의 DMC리버파크 자이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동, 전용면적 84~99㎡ 702가구로 구성됐으며 A7블록의 DMC리버포레 자이는 지하 2층, 지상 19~24층, 5개동, 전용면적 84㎡ 318가구로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설 덕은지구는 64만여㎡, 총 9개 블록 4815가구 규모의 택지지구로 공동주택 부지 7개 블록(주상복합 2개단지 제외) 중 4개 단지 총 2200가구가 자이 브랜드 단지로 공급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입지로 서울 상암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DMC리버포레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DMC리버포레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또 덕은지구는 상암DMC와 연계해 약 30만3300㎡ 규모의 미디어밸리 복합타운 사업 조성 계획으로, 상암DMC와 시너지효과가 나는 것은 물론 향후 자족 기능까지 확보할 전망이다.

또한 인근 풍부한 개발 호재도 주목할 만하다. 우선 마포구 상암동과 영등포 양평동을 잇는 왕복 6차선 월드컵대교가 올해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월드컵대교 준공시 일대 교통 혼잡이 크게 해소될 전망이다.

더불어 같은 날 GS건설 한 관계자는 “덕은지구는 서울 상암 및 강서구 등과 인접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보니 이전부터 관심을 보이는 수요자들이 많았다”며 “미디어밸리 복합타운, 월드컵대교 등 풍부한 개발 호재로 인해 지역 가치가 크게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