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양동근 아내(부인) 박가람 나이, 양동근 나이, 매니저가 궁금한 가운데 양동근과 매니저의 개성 넘치는 드라마 촬영장 일상이 웃음을 자아냈다.

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양동근과 매니저는 MBC 새 월화드라마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촬영장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서로를 챙기는 모습으로 배려의 아이콘에 등극한 양동근과 매니저는 그 별명에 맞게 이날도 남다른 배려 릴레이를 선보였다. 특히 양동근이 촬영장으로 이동하는 동안 매니저가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운전대를 잡은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렇게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드라마 촬영장에 도착한 양동근과 매니저는 극과 극 촬영장 라이프를 선보였다. 양동근은 촬영에 앞서 카메라가 없는 곳으로 이동해 감정을 잡기 시작했다. 데뷔한지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카메라를 낯가리는 양동근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반해 양동근의 매니저는 현장 스태프들에 둘러싸여 왁자지껄한 시간을 보냈다. 매니저는 스태프들에게 간식을 나눠주거나 고민 상담을 진지하게 해주고, 좋은 말을 해주는 등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양동근은 “전 항상 촬영 준비만 했지, 매니저가 현장에서 저렇게 스태프들을 잘 챙기는지 몰랐다”며 칭찬했다.

한편 양동근 나이는 42세며 아내 박가람 나이는 34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