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함소원♥진화 나이차이, 진화 재산,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마마가 함소원과의 고부갈등으로 중국행을 선언했다.

17일에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고부 갈등으로 인해 함소원의 시어머니 마마가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마마와 함소원은 혜정이를 등원시키려 했으나 코로나 19때문에 가정보육을 하게됐다. 게다가 육아 품앗이를 해왔던 옆집에서 급한 일로 남매까지 맡게 됐다.

함소원과 마마는 저글링과 구연동화로 아이들을 놀아주고, 딸기 간식도 챙겨줬다. 함소원은 일 때문에 외출하게 됐고 혼자 육아를 떠맡은 마마는 지루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물감을 넣은 물총놀이를 하며 신나게 놀아줬다. 

외출에서 돌아온 함소원은 집안을 보며 깜짝 놀랐다. 마마는 "아이들이 지루해해서 어쩔 수 없었다"라고 말했다. 함소원은 "애를 말려야지 같이 놀면 어떡하냐"라고 말했다. 이에 마마는 "신경 쓰지마라. 내가 다 닦겠다"라고 말했다. 

함소원과 마마는 분노의 걸레질을 시작했다. 함소원은 마마를 쳐다보지도 않고 걸레질에만 집중했고, 눈치보던 마마는 "넌 쉬어. 내가 할 수 있어"라 떨었다. 하지만 "이정도면 괜찮아. 예쁜데 뭐"라 태연하게 구는 마마에 한숨쉬며 화를 삭혔다.

하지만 과학놀이를 하자는 아이들의 제안을 거절하지 못했다. 폭탄 같은 거품은 계속해서 커졌고 걱정하는 함소원과 달리 마마는 기념사진까지 남기며 즐거워했다.

이후 함소원은 귀가한 진화에게 불만을 터트렸다. 진화는 "나한테 말하지 말고 엄마한테 말하라. 아니면 나랑 잘 말하고 엄마에게 얘기하면 되지 않냐"고 말했다. 부부싸움을 본 마마는 "그만 하라. 내가 다 치우겠다."고 조심스레 말했다. 진화는 "너무 과격하게 놀지 말라. 엄마가 조금만 배려해달라" 고 말했고 마마는 "내가 중국으로 돌아가면 되지" 라며 본가로 돌아가기로 마음먹어 모두를 당황시켰다.

함소원은 곧바로 비행기 표를 샀고, 진화는 "서로 다른 걸 이해하고 사는 게 가족이다"라며 함소원을 설득했다.

함소원은 이에 대해 "저때 심정으론 며칠만이라도 떨어져 있고 싶었다"며 속상함을 전했고, 마마는 눈물을 보였다.

한편 함소원의 나이는 45세이며 진화의 나이는 27세로 18살 나이 차이가 나며 시어머니 나이는 57세다.

진화 재산에 대해 알려진 바로는 진화의 아버지는 중국에서 의류사업을 하는 거부이며 진화의 사업 또한 막대한 수익을 올린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