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캡처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박애리♥팝핀현준 나이차이가 관심인 가운데 팝핀현준이 아내 박애리를 향해 폭풍 외모 지적을 했다.

1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팝핀현준이 아내 박애리에게 외모를 꾸미는 것에 지적했다. 

이날 팝핀현준은 아내 박애리에게 “누나 새치 많이 났다. 늙어서 그런 거다. 나이 들어 보인다”고 막말했다. 박애리는 “그게 뭐가 중요하냐”며 신경 쓰지 않았지만 팝핀현준은 “중요하다. 가뜩이나 사람들이 50대인 줄 아는데 억울하지 않냐”고 막말을 계속했다.

팝핀현준은 이어 박애리가 아침 식사를 위해 트레이닝복을 입고 나오자 "와 츄리닝 대박! 내 것 입었어? 츄리닝 좀 입지 마, 집에서. 아무리 편하게 있다고 해도 좀 예쁜 홈드레스도 있고 그럴 텐데"라고 외모 지적에 열을 올렸다. 

그러면서 팝핀현준은 “예전에 처음 연애할 때는 산뜻하고 늘 단정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저와 비슷해졌다. 운동복 입고 그런 게 눈에 보이더라. 말 나온 김에 세게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이에 보다 못한 어머니는 "걱정하지 말고 너나 잘 살아. 쟤가 뭐가 어때서 그러냐?'고 나무랐지만, 팝핀현준은 "본인을 좀 꾸미고 살아. 좀 꾸며 봐 알았지?"라고 쐐기를 박았다. 

이에 팝핀현준의 어머니는 아들의 막말에 화를 내며 며느리 박애리를 미용실에 데려갔다.

박애리는 머리와 화장을 하고 옷까지 사 입으며 180도 변신했다. 팝핀현준 모친은 며느리에게 “정말 예쁘다”고 연신 감탄했다. 팝핀현준 역시 아내의 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내가 사는 사람이 이런 사람이었지. 내가 정말 행복한 사람이구나”라고 사랑꾼으로 돌변했다. 

한편 팝핀현준의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42세, 박애리의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44세로 두 사람은 2살 차이가 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