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1 '6시 내고향' 방송 캡처
사진=KBS1 '6시 내고향'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트로트 가수 숙행이 신곡을 깜짝 발표했다.

18일 방송된 KBS 1TV 교양 프로그램 '6시 내고향'에서 신곡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숙행은 지난 방송에서 숙행은 전영록에게 신곡을 받기 위해 경남 통영에 위치한 연화도를 직접 찾았고 '섬마을 하숙생'을 자처한 바 있다.

이날 숙행은 전영록과 함께 대용량 떡볶이를 만들었다. 전영록은 "재료를 뚝딱 다 썰어내는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났다. 기특한 마음이 들더라"라며 "제 수제자로 인정한다"고 말했다.

이후 숙행과 전영록은 섬마을 사람들을 초대해 떡볶이를 함께 대접했다.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함께 했고 마을 주민들과 훈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숙행 역시 "많은 분들이 맛있게 드셔 주셔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또 숙행은 연화도 주민들을 위한 미니 콘서트를 열었다. 전영록의 '불티'를 열창한 숙행은 "오늘 들려드릴 노래가 있다"며 전영록이 만든 신곡 '어느 날 갑자기'를 최초로 선보였다. 애절하면서도 매혹적인 숙행의 보이스와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연화도 주민들 역시 뜨겁게 호응했다.

숙행은 "많은걸 한 것 같아서 뿌듯하고 제 인생에 큰 수확을 얻어 기쁘다"며 "현장에서 불러보면 감이 오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좋은 곡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6시내고향은 월~금 오후 6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