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는  ‘토양환경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필기시험 대비 ‘합격패키지’ 오픈 및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토양환경기사’는 오염된 토양을 정화•복구시키고, 오염 방지를 위한 토양정화공법을 마련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국가기술자격증으로 자격 취득 시 보건환경연구원, 환경관리청, 환경관리공단 등의 공공기관 진출 및 토양 및 기업 취업시 우대받을 수 있다.

또 9급 환경직공무원 특채 또는 공채 지원 시 응시자격 충족 및 최대 5% 가산점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에듀피디는 ‘토양환경기사 필기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기본이론’과 ‘문제풀이’로 구성된 강좌를 신규 촬영해 올바른 학습 방향과 수험 전략을 제시한다.

토양환경기사 필기 합격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토양환경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원자와 분자, 단위계 등 환경공학 기초 이론을 정립하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토양환경기사 전임 전나훈 교수가 맡아 특유의 유쾌한 강의 스타일과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춘 수업 진행으로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토양공정시험법의 개념과 법규 내용 및 계산식 등을 알기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피디 관계자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출제기준에 의거하여 토양환경기사 필기시험 출제경향의 완벽한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범위를 설정하고, 핵심 이론과 주요 공식을 기반으로 단기 실력 향상을 위한 토양환경기사 필기시험 대비 ‘합격패키지’ 강좌를 전나훈 교수와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토양환경기사 자격 취득에 맞춰 설계된 에듀피디만의 학습 커리큘럼과 수험 노하우로 빠른 합격과 취업성공을 달성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0년 토양환경기사 필기시험 대비 ‘합격패키지’ 및 ‘토양환경기초’ 무료특강의 상세 커리큘럼과 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