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박나래 나이, 이사배 나이,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조지나마켓이 주목받는 가운데 박나래의 조지나 마켓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지난주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박나래의 ‘조지나 마켓’,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개그맨 홍현희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조지나 마켓을 찼았다. 두 사람은 형형색색 구두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홍현희는 다소 작은 사이즈의 핑크 슬링백에 발을 구겨넣고는 흡족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박나래는 "아라비아 상인 같다"며 거침없는 입담을 펼쳐 모두를 배꼽잡게 했다. 

홍현희는 박나래에게 "언니가 입었던 속옷은 없느냐"며 "3~4년 전에 이사 간다고 했을 때 속옷 좀 줄 수 있냐고 물어봤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미국이라 스케일이 다르더라"며 LA에서 구매한 속옷을 꺼냈다. 어마어마한 크기에 놀란 홍현희는 남성용이 아니냐고 물었지만 박나래는 손사래치며 "리본이 있다. 여성 제품이다"라고 수습해 또 한번 폭소를 안겼다. 

이어 ‘브라이덜 샤워’로 웃음과 감동을 안겼던 17년 지기 ‘벅지 시스터즈’가 등장, ‘찐우정’ 케미를 발산했다. 박나래는 “사장님이 미(美)쳤어요~ 에라 모르겠다 너네니까 준다! 그냥 가져가!”라 외치며 전무후무한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판매, 훈훈한 우정을 선보였다. 좌훈기, 캐리어, 롱 패딩 등 알뜰살뜰 물건들을 득템하고 행복해하는 친구들을 보며 흐뭇해하는 박나래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기분 좋은 미소를 안겼다. 

모두가 떠난 후 박나래는 수익금을 계산했다. 돼지저금통에는 235만 8천원이 들어있었다. 위탁 판매를 부탁한 산다라박의 몫인 107만 5천원을 제외하니 박나래의 수익은 128만 3천원이었다. 박나래는 "집을 정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좋은 기운을 많이 받고 행복해하며 돌아가니 좋다"고 생애 첫 플리마켓을 연 소감을 전했다. 박나래는 자신의 수익금에 온기를 보태 소아병동에 기부했다. 

한편 박나래 나이는 36세, 이사배 나이는 33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