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1 '꽃길만 걸어요' 방송 캡처
사진=KBS1 '꽃길만 걸어요'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꽃길만 걸어요' 짱 홍지희, 몇부작, 줄거리, 후속, 인물관계도가 주목받는 가운데 최윤소가 임지규 사망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24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김지훈(심지호)을 붙잡고 "내 남편 남동우(임지규) 기자 죽음에 대해 당신은 알고 있지 않냐. 내 남편, 하나음료 때문에 죽었잖냐. 내 남편에게 무슨 짓 했는지 말하라." 따지는 강여원(최윤소)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김지훈은 끝까지 발뺌했다. 김지훈은 도통 무슨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다는 듯 "난 강여원 씨가 땅 매입을 수포로 돌아가게 한 것에 대해 해명하려고 온 줄 알았다."라며 잘못의 화살표를 돌렸다. 

마침, 봉천동(설정환)이 두 사람을 목격하고 상황을 수습했다. 강여원은 봉천동에게 이 같은 사실을 전달했다. 봉천동은 "그게 정말이냐"며 충격받은 표정을 지었다. 

봉천동은 "섣부르게 행동하면 여원 씨만 더 난처해질 수 있다."라며 강여원의 흥분을 가라앉혔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다.

최윤소는 강여원 역으로 힘든 내색 한번 한 적 없을 정도로 속이 깊고 생활력도 강한 분가의 꿈을 이뤄 꽃길을 걷게 될 거란 희망 하나로 버텨 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가시밭길을 걷는다.

설정환은 봉천동 역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여동생과 함께 버려진 비운의 아이콘이지만 그런 운명을 굳세게 이겨내고 사법고시에 패스, 국선변호사로 심장 뜨겁게 하루하루 살아가는 초긍정남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홍지희는 베트남에서 온 '짱'을 연기하고 있다.

한편 '꽃길만 걸어요'는 120부작이며 후속은 강세정과 신정윤이 출연하는 '기막힌 유산'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