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 방송 캡처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보이스퀸 정수연 나이?, 남편, 이혼이유, 더원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더원이 이혼 후 딸에 대한 죄책감을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서는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이 멘토 더원과 만나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더원과 정수연은 이혼 후 아이에게 드는 죄책감에 대해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더원은 "흔히 말하는 돌싱이지 않나. 나는 아이와 살고 있지 않고, 아이는 아이 엄마가 키우고 있다. 한 달에 2~3번 본다"고 밝혔다.

아이에게 친구를 만들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에 후배의 가족과 함께 놀이공원에 갔다는 더원. 그는 "딸이 평소에 밝은데, 내 자격지심 때문인지 제 후배의 아이가 더 밝아보이더라"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아이가 11살이 되고 생각이 깊어지니 왜 (전 아내와) 같이 안 사는지 오히려 묻지 않는다. 딸이 지금의 상황을 아는 것 같다"고 전해 '우다사2' 출연진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아이에게 그늘을 준 것 같아 미안한 아빠의 마음과 속깊은 딸의 모습이 먹먹한 순간이었다.

역시 이혼 후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 정수연은 "멘토님과는 음악뿐만 아니라 육아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다. 내 진짜 인생 멘토다"고 공감과 위로를 표했다. 

한편 정수연 남편에 대해서는 특별히 알려진 바 없으며 정수연은 MBN '보이스퀸' 출연 당시 아이를 혼자 양육하고 있는 싱글맘이라고 밝혔던 바 있다.

정수연은 “(남편이) 나와 너무나 다른 성향의 사람이었다. 출산 후 100일이 되기 전에 별거를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정수연 나이는 36세, 더원 나이는 47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