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범 집? 아내(부인)? 아들? 나이? 공부가 머니, 강성범 아들의 꿈 축구선수...강성범 "재능 없어"
강성범 집? 아내(부인)? 아들? 나이? 공부가 머니, 강성범 아들의 꿈 축구선수...강성범 "재능 없어"
  • 허상진 기자
  • 승인 2020.03.2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공부가 머니?’ 제공
사진=MBC ‘공부가 머니?’ 제공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강성범 집, 아내(부인), 아들,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강성범 부자의 진로를 둘러싼 동상이몽이 공개된다. 

27일(금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메시’를 롤 모델로 “무조건 축구 선수가 될 거예요”라며 확고한 의지를 드러내는 개그맨 강성범 아들 한결이의 사연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심부름, 설거지는 잘해도 공부 관련 일은 엉망이라는 아들 한결이의 꿈은 축구 선수. 성공해서 비싼 차와 집을 사주겠다는 허세 가득한 아들의 모습에 가족은 잠시나마 행복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꿈에 대해 강한 확신을 보이는 아들과 달리 강성범은 "어렸을 때 축구 하는 걸 봤는데, 재능이 없다"며 돌직구를 날리는 등 다소 냉혹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축구 선수로서의 가능성을 알아보기 위해 테스트를 받으러 간 강성범 부자의 모습도 공개됐다.

강성범은 한결이가 어떤 진로를 정했으면 좋겠는지를 묻는 질문에 "공부가 아니면 기술을 배웠으면 좋겠다"는 솔직한 답변을 털어놓는다. 이어 중2 때 마당놀이를 보고 개그맨의 꿈을 키워온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아들도 특정 분야에 재능이 있으면 그 기술을 밀고 나갔으면 한다고 했다.

이에 전문가는 "실제로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 희망 조사를 해보면 아직 꿈이 없다고 대답하는 학생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꿈을 정하기 전 생각하면 좋은 것들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사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강성범의 집은 대리석 인테리어와 화려한 장식품 등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한편 강성범 나이는 47세며 아내는 일반 회사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