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OST? 시청률? 김혜수 나이? 주지훈 나이? 하이에나, 김혜수-주지훈 지현준 등장에 경악...파장예고
하이에나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OST? 시청률? 김혜수 나이? 주지훈 나이? 하이에나, 김혜수-주지훈 지현준 등장에 경악...파장예고
  • 허상진 기자
  • 승인 2020.03.2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하이에나' 제공
사진=SBS '하이에나' 제공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하이에나'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OST, 시청률, 김혜수 나이, 주지훈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김혜수와 주지훈 앞에 트러블 메이커 재벌 3세 지현준이 충격 재등장한다.

26일 '하이에나' 제작진이 이슘그룹 하찬호(지현준) 대표의 재등장을 예고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하찬호는 정금자(김혜수)와 윤희재(주지훈), 두 변호사의 첫 만남의 계기이자 치열하게 물고 뜯고 싸우는 전쟁을 이어가게 한 인물. 예측할 수 없는 시간, 상상도 못 한 모습으로 다시 등장한 하찬호가 또 한 번의 큰 파란을 예고한다.
 
공개된 사진 속 정금자와 윤희재는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이들이 놀란 이유는 바로 제정신이 아닌 채 널브러져 있는 하찬호 때문이다.   

앞서 술과 약에 찌들어 살던 하찬호는 정금자로 인해 내연녀 서정화(이주연 분)와 재회하며 안정을 찾았다. 멀쩡해진 모습으로 다시 이슘그룹 후계자로 발돋움했던 하찬호였기에, 무너진 하찬호의 모습이 더욱 큰 충격을 안긴다.   
 
하찬호의 재등장이 정금자와 윤희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혼 소송과 서정화 감금, 폭행 사건. 하찬호와 관련된 두 케이스에서 정금자와 윤희재는 각각 상대 변호사로 대결을 펼쳤다. 그러나 이제 두 사람은 송&김 H팀에서 함께 일하고 있다. 이에 이들 인연의 시작이었던 하찬호의 재등장이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들은 이 사건을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해진다. 

김혜수는 충 법률사무소 변호사 정금자 역을 맡았으며 주지훈은 법무법인 송&김 파트너 변호사 윤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하이에나'는 김혜수, 주지훈, 이경영, 김호정, 송영규, 전석호, 황보라, 이기찬, 홍기준, 현봉식 등이 열연중이다.

드라마 '하이에나'는 총 16부작이며 김혜수 나이는 51세며 주지훈 나이는 39세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이 참여한  ‘하이에나’ OST Part.08 ‘어제처럼'이 21일 공개됐다.

'하이에나' 시청률은 21일 10회 기준 11.7%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