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나이? 집? '유랑마켓' 김완선, 싱글 하우스 대 공개
김완선 나이? 집? '유랑마켓' 김완선, 싱글 하우스 대 공개
  • 허상진 기자
  • 승인 2020.03.2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유랑마켓' 제공
사진=JTBC '유랑마켓' 제공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김완선 나이, 김완선 집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김완선의 예술 감각이 가득 담긴 싱글 하우스가 공개된다.

3월 29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는 한국의 마돈나 김완선이 스타의뢰인으로 등장해 중고물건 직거래에 도전한다.

김완선은 '유랑마켓'을 통해 본인이 직접 디자인하고 인테리어를 한 순백의 싱글 하우스를 공개했다. 호텔 객실 인테리어에 참여한 경험이 있을 정도로 남다른 감각을 지닌 김완선인 만큼 고급스럽고 깔끔한 취향의 집을 선봬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3MC는 "카페나 스튜디오를 보는 것 같다"며 감탄했다.

이어 김완선의 집에서는 그가 직접 그림을 그린 세라믹 아트 접시부터 실제 무대에서 착용했던 의상 등 남다른 취향의 물건들이 잔뜩 등장했다. 그간 중고 매물로는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물건이 판매될 것으로 보여 관심을 높였다.

한편, '유랑마켓' 제작진은 지난 22일 빽가편부터 방송 중 판매되지 않은 중고 물품을 대상으로 시청자들이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구매에 참여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다. 본 방송 이후 선착순 진행된 해당 판매는 게시판이 열리고 30분만에 구매 문의글이 1000개를 돌파하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등장하는 등 '유랑마켓'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주 김완선 편에서는 과연 어떤 매물이 등장할지, 3월 29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완선 나이는 1969년생으로 올해 52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