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메이크업 캠페인 'MLOG' 전개…공식 온라인몰서 구입시 30% 할인 혜택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미니멀 메이크업 캠페인 ‘MLOG(MINIMAL+VLOG)’를 전개하며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MLOG’란 최소한의 것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과 자신의 일상을 영상으로 담는 ‘브이로그’ 트렌드를 결합한 것으로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글로벌 모델 겸 뷰티 유튜버인 다샤 타란과 손잡고 공식 SNS를 통해 화보와 티징 영상을 선공개했다.

캠페인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는 아이, 블러셔, 립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투명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오렌지 계열의 01 MAY와 핑크 계열의 02 APRIL으로 구성됐으며, 데일리한 컬러 조합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4월6일까지 진행되며, 구입 시 30% 할인 혜택과 폼 클렌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포인트 페이백과 함께 사용 후 리뷰를 남기면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