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홈쇼핑 론칭 방송…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월 1만8000원대 구매 가능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DWA19R0P)’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로 세척뿐만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토털 관리가 가능한 3세대 식기세척기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에서 ‘CES 혁신상’을 받았으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디자인 경쟁력도 인정받았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정수 필터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국내 최초로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고압의 물살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고 완벽하게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한다.

물살이 닿기 어려운 텀블러와 물병 등 긴 용기를 세척할 수 있는 보틀 존과 물살에 뒤집히기 쉬운 유아용 젖병, 젖꼭지 등을 적재할 수 있는 하트박스도 탑재돼 있다.

세척 후에는 ‘듀얼 열풍 건조’시스템이 식기를 99.9% 살균하며 건조 후에는 ‘UV 청정케어 시스템’이 2시간마다 작동해 자동으로 자외선(UV)케어와 함께 미세먼지 필터를 거친 깨끗한 바람이 식기세척기 내부를 환기시켜 위생적으로 식기를 보관할 수 있다.

SK매직은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구매고객 전원에게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판매가는 89만6400원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을 통해 월 1만8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정수, 에어케어필터, 전용 식기세척기 세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에는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3대를 무상 증정한다.

TV홈쇼핑 론칭 방송은 10일 오후 5시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60분간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