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 브랜드 '시쿠' 미니카 증정부터 최고가 와인 '로마네 꽁띠' 경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

시쿠 디오라마 (사진=롯데호텔 제공)
시쿠 디오라마 (사진=롯데호텔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롯데호텔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오는 5월6일까지 롯데호텔서울 라세느에서는 내 손 안의 드림카 브랜드 ‘시쿠(siku)’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뉴 스타트! 키덜트 픽’ 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해외 대표 완구를 구매할 수 있는 나바타 월드 구매 할인권을 증정한다. 경품에 당첨된 고객은 벤츠, 미니쿠퍼 등 다양한 미니카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행운의 키덜트 경품은 얼리버드 한정 제공으로 우선 예약 고객에게 기회가 온다. 프로모션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어른 1인 11만6850원, 어린이 1인 5만8900원이다.

6일부터 29일까지는 ‘커플 띵스: 블루밍 메이(Couple Things : Blooming May)’ 이벤트를 통해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제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샤르도네 품종의 화이트 와인 2잔으로 변경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23만원이다.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는 세계각국의 200여종 와인을 최고의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2020 슈프림 와인바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22일까지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총지배인 추천 와인 총 26종, 프리미엄 와인 6종, 와인 2병 묶음 총 5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와인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총지배인 추천 와인을 6병 이상 또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 추가 할인과 더불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2016 로마네 꽁띠 세트’ 경매 행사도 진행한다. ‘신의 물방울’ 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세계 최고가의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인 ‘로마네 꽁띠’를 롯데호텔 최초로 경매방식으로 선보인다. ‘로마네 꽁띠’ 1세트 구매를 원한다면 델리카한스에 직접 방문해 경매 응모권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 마감 후 최고가를 입찰한 고객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경매 시작가는 6500만원부터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