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27일 '빅스마일데이' 진행…특가 상품만 19만개 달해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19일부터 27일까지 올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2만여 곳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해 혜택 특가 상품만 19만개에 달한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 쿠폰을 포함해 총 3종의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반회원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제공한다. 전체 빅스마일데이 쿠폰은 19일과 22일, 25일에 걸쳐 사이트 별로 각각 제공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빅스마일데이 티저 기간과 행사기간 동안 제공되는 쿠폰 혜택을 모두 더하면 최대 396만원에 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가의 가전을 비롯해 명품, 패션, 생필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첫 날인 19일 G마켓에서는 애플 에어팟프로,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등을 역대급 혜택으로 판매한다. 옥션에서는 삼성 스탠드형 무풍에어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한샘 리클라이너 등을 준비했다.

G9에서는 삼성 갤럭시 버즈 이어폰, 샤오미 미지아 로봇 청소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5월 빅스마일데이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상반기 국내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잡았다”며 “올해는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 편의를 높이고 실질적 혜택을 더 크게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