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비타민C 안정화시켜 20% 담아내…7일 사용만으로도 눈에 보이는 피부톤, 결, 잡티 개선 효과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이니스프리는 순수 비타민C를 20% 담은 ‘트루케어 비타민C 20 앰플’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이니스프리의 피부 고민 전문 라인 ‘트루케어’가 출시한 고효능 앰플이다. 빛과 열에 약한 순수 비타민C를 트루케어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켜 20%를 담았다. 영국산 순수 비타민C 형태 그대로를 담아 피부 컨디션을 눈에 띄게 개선해 준다.

더불어 토코페놀, 글루타티온, 판테놀, 비타민C 유도체 등 시너지 성분이 배합됐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7일 사용만으로도 색소 침착 부위 면적이 10% 감소됨을 입증한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실리콘오일, 합성 색소 등 7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다. 가벼운 워터 타입 제형이 빠르게 흡수돼 메이크업 전에도 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민감 피부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고효능 비타민C 앰플을 처음 써보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다. 

출시를 맞아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본품 구매 시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본품 용량(15ml)과 동일한 체험분 1병(15ml)을 추가 증정하는 ‘100% 책임 효능 환불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분 사용 후 제품 불만족 시 미개봉 본품에 한해 2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하다.

함께 쓰면 좋은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비타민앰플 사용 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트루케어 판테놀10 수분 스킨’과 함께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두 제품 모두 소용량 제품 구매 시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트루케어 비타민C 앰플’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