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 ‘수원역 가온팰리스’ 22일 그랜드 오픈
KB부동산신탁, ‘수원역 가온팰리스’ 22일 그랜드 오픈
  • 주길태 기자
  • 승인 2020.05.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부동산신탁 제공)
(KB부동산신탁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KB부동산신탁은 수원역 '가온팰리스오피스텔' 분양에 앞서 모델하우스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17-8번지 일원에 건립되며, 지하 5층~지상 8층, 3개 동 전용면적 23~28㎡ 총 696실의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1~2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상황을 감안해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평형대로 공급된다. 

기존 오피스텔과 달리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서비스 적용도 주목할 만하다. 경사형 창틀 배치로 채광 및 개방성을 극대화했으며, 와이드형 키친(일부세대)도 시공해 자칫 답답할 수 있는 주방 공간에 효율성을 더했다. 기존 오피스텔에서 보기 어려운 100% 자주식 주차 시설도 마련된다. 호텔식 뷔페 공간이 조성되는 것도 경쟁력을 더한다. 

주변 여건도 훌륭하다. 훌륭하다. 롯데몰, 롯데백화점, AK백화점, KCC몰(예정) 등 5개 대형쇼핑몰과 하루 유동인구가 50만명에 이르는 로데오거리가 가까이 들어서 여가와 문화생활을 누리기 좋다. 

가까이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르며,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 환경도 기대된다. 축구장 14배 규모의 서울대 수원수목원(32만160㎡)도 가깝다. 

관계자에 따르면 수원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 올 8월 개통을 앞둔 수인선까지 개통되면, 단지 가까이 6개 노선이 자리하게 된다. GTX-C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과 수도권 접근성이 대폭 강화될 전망이다. 52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어 수원 전역이 빠르게 연결되는 수원역 환승센터도 가까이 들어서 있다. 

400병상 규모의 대형병원으로, 24시간 응급진료체계 시스템이 가동되는 서수원 최초의 종합병원 ‘화홍병원’도 사업지 인근에 올해 개관할 예정이다. 향후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게 된다.

한편 위업유발효과와 생산유발효과가 기대되는 '스마트폴리스' 개발도 추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