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슈퍼탱크 블리츠'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스마일게이트, '슈퍼탱크 블리츠'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0.05.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탱크 대작전'의 차기작으로 주목…전세계 142개국 사전 예약 진행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대표 이장호)가 개발 중인 모바일 캐쥬얼 샌드박스 게임 신작 ‘슈퍼탱크 블리츠’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슈퍼탱크 블리츠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전세계 142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젬과 슈퍼 박스, 특별 기념 메달 등 다양한 게임 재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슈퍼탱크 블리츠는 스마일게이트가 지난 2017년 출시해 전세계에서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의 차기작이다. ‘슈퍼탱크대작전’은 2017년 구글에서 뽑은 가장 혁신적인 게임에 선정되는 등 독창적인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다양한 부품을 조립해 자신만의 탱크를 완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시리즈의 큰 틀을 유지하면서 캐릭터 수집 요소를 새롭게 도입하고 전투 콘텐츠의 비중을 높여 더욱 캐쥬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탱크 조립 화면의 전체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부품 구조를 단순화해 탱크 조립을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다.

캐릭터 요소의 도입은 가장 눈에 띄는 변화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실시간 대전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가 성장할수록 더욱 다양한 부품을 사용해 창의적이고 강력한 탱크를 완성시킬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저마다 개성 넘치는 탱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규 캐릭터 획득 시 탱크도 함께 제공되어 이를 기반으로 쉽게 다양한 형태의 탱크를 조립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사전 예약에 앞서 지난 19일 캐나다, 싱가포르, 호주, 뉴질랜드, 스웨덴, 네덜란드의 총 6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진행했으며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