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에 행사 장소 제공…패션기업 어려움 해소에 보탬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탑텐, 지오지아, 올젠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패션기업들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서라는 설명이다.

행사기간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메인 공간인 ‘라이브 플라자’를 행사 장소로 제공하며 신성통상은 남성, 여성, 유아동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탑텐과 탑텐 키즈는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등 여름 의류를 5000원부터 판매하고, 린넨셔츠도 75% 할인된 1만원에 선보인다. 폴햄은 티셔츠, 셔츠, 청바지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며 여름 물놀이 필수품인 래쉬가드도 1만5000원에 내놓는다.

지오지아 셔츠와 팬츠 가격은 모두 2만9000원으로 상하의 한 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젠에서는 셔츠와 팬츠, 재킷 등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성통상에 이어서 내달 1일부터 7일까지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한 스타럭스가 기획전에 참여한다. 알도, 캐드키드슨, 레스포색 등 총 16개 브랜드의 가방, 슈즈, 액세서리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되찾아 주고 패션기업들의 어려움 해소에 보탬이 되고자 기획했다”며 “스타필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행사를 마련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업계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힘을 합쳐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