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국내 관광 장점 살린 '로맨틱 허니문' 상품 출시
신라스테이, 국내 관광 장점 살린 '로맨틱 허니문' 상품 출시
  • 한행우 기자
  • 승인 2020.05.2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관광명소 장점 살린 허니문 상품 출시…최상급 객실 투숙, 조식, 와인세트 등 다양한 혜택
(사진=호텔신라 제공)
(사진=호텔신라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지역 관광 및 문화자원을 살려 허니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유명 관광지와 밀접한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에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차량으로 20분 이내 거리에 용두암, 이호테우해변, 한라수목원 등 제주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다. 울산에는 국가정원으로 지정된 태화강 공원을 비롯 선암호수공원, 일출 명소인 간절곶 등이 있으며 해운대는 유명 해수욕장은 물론 달맞이길, 동백섬, 해동 용궁사 등 유명 관광지가 즐비하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럭스 객실 이상의 최상급 객실을 제공받게 된다. 와인세트는 물론 입욕제, 마스크 팩 등이 담긴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주춤해진 지역경제를 신혼여행상품이라는 테마로 기획해 지역별 관광자원을 활성화 할 수 있다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Stay Sweet for Honeymoon)’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객실은 디럭스 또는 그랜드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이 가능하다.

디럭스 타입은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마스크팩(2매)로 구성됐다. 그랜드 타입은 △그랜드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조식(2인) △프리미엄 기프트 3종 등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웨딩 기념일(Wedding Anniversar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최상위급 객실인 △그랜드 스위트 오션뷰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꽃다발(1개) △커스터마이징 DID 이미지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로맨틱 웨딩 데이(Romantic Wedding Day)’ 패키지로 △그랜드 스위트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된 플레이팅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체크인시 청접장(모바일 청첩장)이나 결혼 사진 중 한가지를 제시해 부부임을 증빙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