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제공)
(시몬스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동부산 최대 관광단지로 발전하고 있는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이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전부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으로, 대리점주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고객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부산기장점은 부산의 신흥 관광 랜드마크인 ‘오시리아 관광단지’ 인근에 자리잡았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힐튼 부산 등의 쇼핑∙숙박 시설부터 2021년 설립 예정인 테마 파크까지 관광 콘텐츠가 밀집한 복합관광단지로, 동남권 최대 규모의 관광 상권을 이루고 있는 곳이다.

해당 매장은 관광객 및 지역민의 다양한 가구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탁 트인 공간에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아이템을 선보이며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제안한다.

특히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몬스 침대는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