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라인몰 '삼양맛샵'서 판매…고기 성분 포함안된 '노미트' 제품

삼양맛샵에서 한정수량 판매하는 수출용 불닭 4종 (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맛샵에서 한정수량 판매하는 수출용 불닭 4종 (사진=삼양식품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삼양식품(003230, 대표 정태운)은 공식 온라인몰인 ‘삼양맛샵’에서 수출용 불닭 제품 4종을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판매하는 제품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까르보불닭볶음면 △3x핵불닭볶음면 △콘불닭볶음면 4가지며, 모두 고기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노미트 제품으로 채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3x핵불닭볶음면’과 ‘콘불닭볶음면’은 수출 전용으로 기획돼 국내에는 한 번도 유통된 적이 없는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큰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3x핵불닭볶음면은 스코빌지수가 1만3000에 달하는 제품으로 그동안 국내와 해외에서 선보인 불닭브랜드 중 가장 맵다. 또 콘불닭볶음면은 불닭소스와 콘치즈 맛이 어우러져 맵지만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삼양맛샵 사이트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5입 멀티 기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이 4200원이고, 까르보불닭, 3x핵불닭, 콘불닭볶음면은 55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그동안 국내에서 구입할 수 없었던 수출용 불닭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판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삼양맛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