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온택트 라이브공연 'BUDX DPR' 개최
버드와이저, 온택트 라이브공연 'BUDX DPR' 개최
  • 이해선 기자
  • 승인 2020.06.04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드와이저-DPR 크루' 공동 기획…7일 오후 9시 유튜브서 생중계
(사진=오비맥주 제공)
(사진=오비맥주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오비맥주는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힙합 그룹 ‘DPR 크루’와 온택트 라이브 공연 ‘BUDX DPR’을 연다고 4일 밝혔다.

BUDX DPR은 버드와이저가 아티스트 DPR 크루와 공동 기획한 공연이다. 버드와이저는 작년부터 ‘버드엑스비츠(BUDXBEATS)’라는 음악 플랫폼을 구축해 새로운 아티스트와 장르를 대중들에게 소개하고 신흥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BUDX DPR는 7일 한국시간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DPR 크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된다. 버드와이저는 레이블 결성 이후 처음으로 크루 멤버 전원이 한 자리에 모이는 DPR 크루를 위해 이색적인 무대를 마련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며 각 유닛들의 특징과 개성을 살린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버드와이저는 라이브 퍼포먼스 종료 이후 공연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버드와이저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BUDX DPR은 만 19세 이상 인증을 받은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후 시청 가능하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 19로 인한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실력파 뮤지션 DPR 크루의 온택트 라이브 퍼포먼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버드와이저는 ‘버드엑스비츠’를 통해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글로벌 전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