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룸에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 우천 시 특전까지…"호캉스 본연의 가치 누리도록"

(사진=신라호텔 제공)
(사진=신라호텔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제대로 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먹고 자며 쉰다’는 호캉스 본연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위트 룸에서의 아늑한 휴식과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데이 입장 혜택’, 호텔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해당 크레딧은 서울신라호텔의 전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어 미쉐린 3스타 한식당 ‘라연’을 비롯해 애플망고빙수를 맛볼 수 있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라연’을 미쉐린 3스타에 올려놓은 임형택 셰프가 수장을 맡은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의 코스 요리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비가 올 경우를 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천 시 식음 크레딧 5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서울신라호텔이 우천 시 특전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수영복 세탁 서비스 혜택도 준다. 온종일 수영을 즐긴 후 객실로 돌아온 고객이 사용한 수영복을 정리할 필요 없이 오롯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7월1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중 이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