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에센스-크림 3단계 핵심 제품 한 장의 마스크에 담아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2종의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된 3세대 시크릿 에센스가 담긴 마스크와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 시크릿 크림까지 3단계 스킨케어로 구성돼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천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실크 같은 느낌으로 피부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된다. 얇은 눈가 피부를 도톰하게 덮는 아이 케어 패치와 볼과 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입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은 수분길을 케어해주는 이화곡발효와 아쿠아펌TM 성분을 듬뿍 함유, 강력한 수분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3가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점점 더워지는 날씨, 탁하고 습한 공기로 인해 피부는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며 “힘들고 지치기 쉬운 피부 체력을 단 한 장의 마스크에 담긴 3단계 스킨케어로 간편하면서도 완벽하게 살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숨 #LG생활건강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