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제공)
(시몬스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 내용은 백화점 지점별로 상이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전국 주요 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는 상품권 증정,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전국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