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메디안·프레시팝, 이마트와 10대 청소년 위한 트러블 케어·체취 제거 세정 라인 공동 개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헤어, 바디, 덴탈 전문 브랜드 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이 트러블 및 체취 고민이 심해지는 10대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이마트와 공동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건강보험 진료데이터를 활용해 2015년부터 5년간 땀 악취증 진료 환자를 분석한 결과 총 3508명 중 10대 이하가 1296명으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했다.

땀 악취증의 주된 원인은 아포크린샘 분비로, 사춘기 이후 활발해진다.

피지클린 라인은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총 5종으로 출시된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살리실산 성분이 오돌토돌한 등드름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피지클린 폼 클렌징은 여드름성 피부가 고민인 10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팔미틱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등 피지 케어 성분이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를 컨트롤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피바스의 피지클린 라인은 모두 특정 성분 6가지 무첨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는 박하 잎 추출물 함유로 깔끔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시원한 향이 정수리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특정 성분 9가지를 첨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 치약은 임상을 통해 구취 개선 및 프라그 제거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미세모 칫솔은 입냄새가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고려해 기존 메디안 칫솔의 헤드폭 대비 1.5배 넓은 와이드 헤드로 설계됐다. 와이드 헤드에 자일리톨 함유 칫솔모를 담아 프라그를 깨끗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은 7월부터 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