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다이슨코리아, 이커머스 최초 공동 마케팅 나선다
11번가-다이슨코리아, 이커머스 최초 공동 마케팅 나선다
  • 한행우 기자
  • 승인 2020.06.3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단독 기획제품, 리퍼제품 우선 판매 등 공동마케팅 방안 협의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는 이커머스 업체로는 처음으로 생활가전 브랜드 ‘다이슨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오전 서울 강남구 다이슨코리아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JBP)을 맺고 프리미엄 가전의 대중화를 목표로 공동마케팅 방안을 협의한다.

이를 기반으로 △단독 기획제품 출시 △리퍼제품 11번가 우선 판매 △단독 프로모션 진행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11번가는 JBP 파트너십 체결 기념으로 다이슨코리아의 인기 제품 20여종을 특가에 선보이는 ‘워너비 플러스’ 기획전을 오는 7월1일에 진행한다. 선풍기 기능이 탑재된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타워형 TP04’를 최대 49% 할인 판매하며 V8 플러피 무선 청소기,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양사는 다이슨코리아의 핵심 판매 제품인 무선 청소기뿐 아니라 공기청정기, 선풍기, 가습기 등 성장 잠재력이 있는 다양한 계절상품 판매를 활성화하고 패키지 상품들도 적극 개발할 계획이다.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을 활용한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11번가는 최근 바디프랜드, 야놀자, 한국P&G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의 JBP로 경쟁력 있는 단독상품과 단독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 콘텐츠 등 차별화된 쇼핑 가치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 한 해 각 사와의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