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7일까지 7일간 이베이코리아와 패션·뷰티 빅세일 단독 구성으로 선봬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이니스프리는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여름맞이 최대 할인 행사 ‘패션·뷰티 빅세일’에서 단독 ‘썸머 수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7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여름 대표 상품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와 미셀라 성분을 함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를 동시 구매 시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5매’와 ‘페이스 쿨러’, ‘휴대용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소용량 파우치 5매’를 증정한다. 여기에 브랜드관 10% 중복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라인 ‘그린티 씨드 세럼 스페셜 기획세트’ 20% 할인, 선케어 제품 1+1 행사, ‘트루케어’ 라인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한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누적 판매량 1000만 개에 육박하는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 팩으로 인체적용시험으로 단 한 번 사용만으로 노폐물 98% 흡착력을 입증했다. 모공과 과다 피지, 각질, 블랙헤드, 쿨링, 피부 탄력을 포함해 10가지의 종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