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위한 7월 한정판 컬렉션…프라이머와 마스카라 픽서 2종으로 구성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워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일러스트레이터 만쥬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

문어 컬렉션의 ‘L.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글로컬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피부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본품 대비 동량의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가격 혜택까지 더했다.

‘P. 픽싱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반투명한 블랙 컬러 마스카라 픽서로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첫 메이크업처럼 속눈썹을 C컬 그대로로 강력하게 고정시키고 풍성한 볼륨과 함께 길어지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기존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마스카라 번짐이나 가루 날림도 예방할 수 있다. 함께 쓸 수 있는 립&아이 리무버가 내장돼있다.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어지지 말자’라는 위로의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글로컬러는 문어 컬렉션 출시와 함께 문어 캐릭터 감성을 잘 살려줄 ‘윤쨔미’, ‘후니언’ 등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 2종은 7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