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라이선스 획득 상품…4단계 풍속 조절과 고용량 배터리로 편리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에서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캐릭터 및 브랜드 지적재산권 라이선스기업 ㈜더블유아이가 제작한 신상품으로 자이언트 펭tv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했다. G마켓과 옥션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판매는 오는 7월6일 오전 10시부터 1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은 3만8900원이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된다. 빙하크래들을 기본 제공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펭수 피규어와 함께 핸디 스트랩이 추가 제공된다. 5엽 날개를 통한 4단계 풍속 조절과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한 고용량 배터리를 장착했다. 커버 분리형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G마켓, 옥션 전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펭수 굿즈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G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에서 1000명씩, 총 2000명에게 ‘GS25 5000원 모바일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밖에 펭수 보조배터리, 핸드폰 그립톡, 에어팟 케이스 등 다양한 펭수 굿즈를 판매 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6일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펭수 선풍기’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