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1~5성급 호텔 숙박권 최대 94% 할인…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판매

(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위메프는 인천 지역 1~5성급 호텔 숙박권을 최대 94%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인천시,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마련했다.

인천 19개 호텔이 참여하며 숙박권은 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판매된다. 

5성급 호텔은 △한옥호텔 경원재 △그랜드하얏트 인천 △네스트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등 5곳이다. 조식 포함 1박 숙박권(2인실)을 2만9900원에 선보인다.

4성급 △하버파크호텔 △인천로얄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과 3성급 △호텔 에버리치 △호텔 원티드 숙박권은 1만9900원이다. △프리미어스 △센트럴플라자호텔 △인천공항호텔 등 1~2성급 호텔은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숙박권은 위메프 회원에 한해 1인 1매만 구매할 수 있다. 이용 가능 날짜는 7월6일부터 18일까지로 구매 단계에서 선택하면 된다.

김용빈 위메프 상생협력팀 MD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 관광 산업 재개와 지역 경기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자체와 협업으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19개 호텔은 영업 개시 전 시설 내부 방역을 실시하고 손소독제 비치, 방문자 명부 관리 등 방역 수칙 준수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