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방역 관련 전문업체 씨에스리빙케어(대표이사 천천수)는 지난 14일 세계 각국의 방역단체 및 산하기구로부터 마스크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한 이조은홀딩스와 방역관련 업무약정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조은홀딩스는 세계 각국의 방역단체 및 산하기구의 마스크지원사업을 위해 공급되는 마스크의 물품공급계약을 체결하고, 물품공급 물량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씨에스리빙케어를 파트너사로 선정해 본격적인 방역물품 공급에 나섰다.

이조은홀딩스는 세계 각국의 방역단체 및 산하기구로부터 마스크공급계약을 체결하는 등 시장흐름에 편승해 선도적인 업체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대규모 구매자를 확보한 씨에스리빙케어는 방역물품 관련 국,내외시장을 이끌어 갈 다크호스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방역물품시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새롭게 떠오르는 블루오션으로 많은 기업인으로부터 지대한 관심을 받는 분야로 급부상하고 있는 상태다.

씨에스리빙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될 가능성이 높고, 향후 코로나19보다 훨씬 더 강력한 슈퍼바이러스에 대한 출현 가능성을 배제하지 못한 방역환경에서 마스크를 포함한 방역물품시장 규모는 급속도록 팽창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코로나19 사태에 신속하게 대처한 우리나라의 K방역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우수함을 인정받았으며,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가치는 전 세계적으로 격상되어 세계 각국으로부터 방역물품 및 방역시스템 공급을 요청 받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