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8개와 샤워헤드 1개 패키지 구성…최근 커지는 수돗물 불안감에 수요 증가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탈모샴푸 ‘TS샴푸’의 제조·판매사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23일 오전 롯데홈쇼핑에서 ‘TS내추럴 스파비타민필터’와 ‘TS내추럴 샤워헤드’ 판매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필터 8개와 샤워헤드 1개 패키지 구성으로 두 제품 모두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최근 인천을 필두로 서울 및 파주 등 일부 지역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되면서 샤워기 필터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수돗물 적수현상’ 이후 주방 수도꼭지 및 화장실 샤워기에 필터를 설치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수요가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TS내추럴 스파비타민필터’는 수돗물 내 염소를 제거해 주고 특허 받은 원료로 만든 세디먼트 필터 탑재로 수돗물 속 불순물 및 이물질을 제거해 주면서 필터 내 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증식을 억제해 주는 기능을 한다는 것.

회사측은 또 식물성 오일, 코드로이친(달팽이점액 추출물), 스코리아워터 등 천연 보습 성분을 함유했으며 레몬 360개 분량의 비타민C 농축액을 담아 피부 보습 및 항산화 효과가 있다. 불순물 필터 테스트, 잔류염소 필터 테스트, 피부 무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함께 제공되는 ‘TS내추럴 샤워헤드’는 건전지 없이 물 온도에 따라 바뀌는 LED(BLUE, GREEN, RED)를 장착,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유용하다. 물 사용을 바로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 절수 효과도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확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