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T맵-한국관광공사, 여름맞이 국내여행 공동 프로모션 진행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SK텔레콤 T맵,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국내여행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다음달 19일까지 내비게이션 앱 T맵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국 숙소 할인 20% 쿠폰’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한다. 이벤트 페이지는 ‘T맵 여행’의 메인 화면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은 여기어때의 전체 숙소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또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이벤트 여행지까지 T맵으로 길안내를 받은 앱 사용자 2만명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경상북도를 방문한 여행객에게는 경북 지역 상품권 ‘사이소 상품권’ 1만5000권을 추가로 전달한다.

한편 여기어때는 지난 6월부터 T맵 안드로이드 버전에 숙소 정보 검색과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T맵에서 숙소 검색 시 목적지의 상세 페이지에서 시설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여행지 검색부터 숙소 예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내비게이션 이용자의 편의성이 더욱 커졌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