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브랜드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 모집
미샤, 브랜드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 모집
  • 한행우 기자
  • 승인 2020.07.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1일까지 30명 모집, 매달 제품과 마일리지 지급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브랜드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미샤일러’는 미샤(Missha)와 스포일러(spoiler)의 합성어로 SNS 등에서 브랜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미샤일러 2기는 내달 11일까지 총 30명을 모집한다. 미샤 제품을 애용하는 소비자나 화장품에 관심 있는 SNS 사용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올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매월 미샤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받는다.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매월 5만 점이 지급된다.

서포터즈는 제공받은 제품으로 월 2회 SNS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면 된다. 크리에이터 강연이나 뷰티 클래스, 제품 관련 간담회 등에 참여할 자격도 주어진다.

지난해 11월 선발된 미샤일러 1기는 지난달까지 966건의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며 활발히 활동했으며 지난달 12일 화상회의를 통해 해단식이 진행됐다. 우수자 3인에게는 특별 포상도 실시됐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 전무는 “미샤일러 1기 활동으로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며 성장해 나가는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2기는 더 다양하고 알찬 활동이 될 수 있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