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머스켓 맛에 탱탱하고 촉촉한 식감으로 간식처럼 즐길 수 있어… 저분자피쉬콜라겐 3600mg 함유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한 포에 저분자피쉬콜라겐 3600mg을 함유한 젤리형 ‘TS내피부에콜라겐’을 출시했다. 

30일 TS트릴리온에 따르면 콜라겐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피부와 뼈에 주로 분포하고 있다. 관절, 머리카락 등 신체의 요 구성요소로 체내 단백질의 약 30~40%를 차지하고 있는 중요한 성분이다.

‘TS내피부에콜라겐’은 체내 흡수가 빠른 분자량 800Da의 저분자피쉬콜라겐을 3600mg 함유했다. 달콤한 샤인머스켓 맛으로 어른·아이 모두 쉽게 즐길 수 있는 구미 형태다. 탱탱하고 촉촉한 식감으로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천연 향료만을 사용했으며 미국 FDA의 CGMP 최신 우수 식품 제조 및 관리 기준을 통과한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으로 콜라겐을 생산했다. 한 포에 총 3일 치가 들어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만 25세 전후로 몸 속 콜라겐은 점차 줄어들고 40대 이후부터는 콜라겐 수치가 급격히 감소한다”며 “이번에 출시한 TS내피부에콜라겐은 콜라겐 함량을 높였고 첨단 시스템 시설에서 생산한 콜라겐으로 식약처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 헬스케어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향후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